일상/공연·전시

glo MIXMAX NEW WAVE PARTY2

김마로. 2020. 4. 2. 17:02

 

 

 

2019년 12월 27일 금요일 glo에서 주최한

MIXMAX NEW WAVE PARTY2에 다녀왔다.

 

지인이 초대권 2장을 주셔서

무료로 신나게 즐기고 왔다 :)

 

 

 

 

 

 

화려한 라인업!

 

 

평소에 자이언티를 엄청 좋아하는 나.

 

 

라인업에 자이언티가 있어서 바로 가겠다고 했다.

 

 

 

 

 

 

 

공연장소는 KBS 아레나.

 

 

티켓부스에서 신분증을 검사하고 입장 팔찌를 착용했다.

 

 

 

 

 

 

 

입구에서 나눠준 응원봉!

 

 

스티로폼이라 엄청 가벼웠다.

 

 

이쁜 건 덤.

 

 

 

살짝 늦게 도착해서 쿠기 공연부터 봤다.

 

 

 

 

 

 

 

쿠기 공연.

 

 

사임사임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같이 간 친구는 쿠기 입덕 ㅋㅋㅋㅋ

 

 

 

쿠기 다음에 페노메코 공연이 있었는데

사진이 다 흔들렸다.

 

 

 

 

 

 

 

드디어!

 

자이언티!

 

 

목소리 정말 좋다...

모든 곡이 명곡...

 

 

특히 노래, 양화대교, no make up, 꺼내 먹어요

너무너무너무 좋았다.

 

사실 다 좋았어.

 

나풀나풀 춤추는 거 넘나 귀요미

 

 

 

 

 

 

염따님 공연 처음 보는 거였는데 정말 재밌으셨다.

 

 

토크 제일 웃겼던 래퍼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 자랑하시다가 바지 자랑하셨다.

 

 

카메라가 바지 클로즈업하니 어딜 찍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기억에 남는 멘트.

 

힘드니까 티셔츠 그만 사라고 농담하셨는데

사람들이 "네~!"

이러니까 "말을 정말 잘 듣네..."라고 하셨다.

 

 

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

 

다모임 중 좋아하는 래퍼 누구냐고 물으셨는데

앞사람들이 "더콰이엇!!!!!!!!!!!!!!!!!!!!!!!!!"

 

 

빈말이라도 자기라고 해야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관객이 "형이요!!!!!!!!!!!!!" 이러니까

남자는 ㄲㅈ라고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는 옆에서 쌈디를 외쳤다.)

 

 

아 정말 재밌으신 분.

 

 

굉장히 유쾌하셨다.

 

 

 

 

 

 

 

MKIT RAIN!

 

사실 루피랑 나플라, 오왼은 알지만

블루와 영웨스트는 잘 몰랐다.

 

 

근데 이 날 블루의 Downtown Baby 듣고 너무 좋아서

무한 반복 중.

완전 내 취향.

 

MKIT RAIN 마지막 곡 전에 다 같이 무대로 나왔는데

댕댕이 한 마리도 같이 나왔다ㅋㅋㅋㅋㅋ

 

얌전히 안겨있는데 심쿵 귀요미

 

 

 

 

 

 

 

마지막으로 등장한 박재범.

 

 

역시 멋있다.

 

 

한국에 두 달 만에 온 거라는...

 

 

해외투어 중이라고 한다.

 

 


 

 

 

 

내가 있던 곳 반대편 관중석에 간 박재범.

 

저기 사람들은 계 탔다 진짜ㅜㅜ

 

앵콜 무대 중 갑자기 넘어감ㅋㅋㅋㅋㅋ

부러워ㅠㅠ

초대권을 받아서 갑자기 간

glo MIXMAX WAVE PARTY2 덕분에

즐거운 연말이었다.

 

정말 좋아하는 자이언티와

새로 입덕하게 된 블루까지!

 

2019년의 마무리는

힙합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