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

[삼대족발 천왕점] 오류동 족발 천왕역 족발 맛집 배달 추천

김마로. 2020. 6. 30. 18:26

서울특별시 재난지원금 야식 먹부림 3탄.

 

 

이번엔 족발이다.

 

 

 

 

 

 

 

족발 中 30000원

+ 쟁반막국수 小 7000원

 

= 37000원

 

 

배달기사님에게 드린 1000원까지

38000원.

 

 

 

 

 

 

 

배달이 굉장히 빨리 왔다.

 

 

예상시간은 50분 후였는데

시킨 지 30분 만에 도착한 족발.

 

 

 

 

 

 

 

완벽한 포장.

 

 

코로나바이러스가 퍼지기 전에는

딱히 신경쓰지 않았지만,

요즘은 밀봉포장을 선호한다.

 

 

깔끔하게 정리, 밀봉된 포장이 마음에 들었다.

 

 

 

 

 

 

 

족발, 쟁반 막국수, 각종 쌈채소, 주먹밥, 콜라.

 

 

푸짐한 한상이 완성됐다.

 

 

주먹밥은 리뷰이벤트로 받았다.

 

 

부모님은 나에게 족발만 주문하셨지만

역시 족발엔 막국수이기에 막국수도 주문했다.

 

 

 

 

 

 

 

삼대족발 천왕점 족발 中

 

 

족발에 윤기가 좌르르 흘러서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촉촉 쫀득 맛있었다.

 

 

쫀득쫀득 식감이 좋았고

족발 맛 또한 훌륭했다.

 

 

정말 맛있었던 삼대족발.

 

 

 

 

 

 

 

삼대족발 쟁반막국수 小

 

 

족발을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막국수.

 

 

小 자인데도 양이 정말 많았다.

 

 

막국수 맛도 괜찮았다.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거나 특별한 맛은 아니었는데

엄마는 정말 맛있어하셨다.

 

 

시키길 잘했다.

 

 

 

 

 

 

 

리뷰 이벤트로 받은 주먹밥.

 

 

밥, 날치알, 김가루 등 평범한 주먹밥 재료.

 

 

예상하는 그 맛.

 

 

누구나 예상 가능한 그 맛인데도

족발, 막국수와의 조합이 좋아 정말 맛있었다.

 

 

시키길 잘했다 2.

 

 

 

 

 

 

 

함께 온 쌈채소, 밑반찬들.

 

 

깻잎, 마늘, 새우젓, 우동국물 등

알찬 구성.

 

 

 

 

 

 

 

와 정말 맛있었다.

 

 

오랜만에 먹은 족발이라 더 맛있었다.

 

 

빠른 배달,

꼼꼼한 포장,

맛있는 족발까지.

 

 

천왕역 족발 맛집 삼대족발.

 

 

오류동에서 맛있는 배달 족발을 찾는다면!

삼대족발을 드셔 보세요!